컬러파일럿- 색상을 측정하기 위한 가장 빠르고 효율적인 방법

컬러 측정 시스템은 표준화된 인쇄 공정에 매우 중요합니다. 이 시스템이 더 빨리 작동할수록 당신의 시간과 비용을 더욱 절약할 수 있습니다. 만로랜드의 컬러파일럿 패밀리는 당신에게 가장 빠른 색상 관리 시스템을 제공합니다.

컬러파일럿은 매우 효율적입니다. 전체 측정 과정이 단일 패스에서 농도 및 색조의 값을 측정하면서 단 몇 초 사이에  일어납니다.

컬러파일럿과인라인컬러파일럿스마트한컬러측정

컬러파일럿은 작동하자마자 모터가달린 칼라파일럿이 전체 칼라스트립을 읽은 농도 색상가 를  콘트롤 콘솔에 보내서 시스템을 조절할 필요가 있는 모든 정보를  프린터에게 제공합니다.

인라인컬러파일럿자동 측정 프로세스는 인쇄 중 시트  최대 생산 속도에서 인쇄물을 꺼낼 필요 없이 잉크 농도를 측정합니다. 이는 시간을 절약해주고 색상 안정성을 개선해주며 작업 준비 및 작업 전환시에 낭비를 줄일 수 있습니다.

적절한 옵션 제품인 컬러파일럿인라인컬러파일럿은 추가적인 생산성 기능이 탑재 될 수 있습니다.

  • okBalance® 그레이 밸런스 제어를 가지고  컬러파일럿 시스템의 검증된 전체 잉크 농도 제어를 보완하기 위한 소프트웨어- 작업 중 가장 높은 안정성을 보장합니다.
  • ProcessMonitor ISO 12647-2에 따라 모든 인쇄 시트의 실시간 분석을 보여줍니다. 농도, 색조 값, 델타 E 편차, 도트 게인, 트래핑과 그레이 밸런스를 평가하고 그래픽으로 표시합니다.
  • ROLAND InlineRegister 레지스터 위치를  완전 자동으로 측정하고 제어할수 있게 합니다. 컬러 제어 동시에 레지스터 제어가 일어나므로, 작업 준비 과정에 필요한 추가 시간이 발생하지 않습니다. 이는 시간과 종이를 매우 절약해 줄 수 있습니다.

더 많은 정보가 필요하시면  해당지사로 연락하세요.

**특별제안 !**

해당지역의 만로랜드 PrintServices 컨설턴트와 무료 상담 >> 클릭하세요. 2014년 9월 30일까지 주문이 가능합니다.